물질라이프 - 수영일지 210126
안녕하세요? 수영하고 자전거타고 달리고 해이룹니다~^^
지난 주말에 모듬순대&편육, 명태회, 순댓국에 소주, 꼬냑을 아주 맛있게 먹고 탈이 나서 계속 골골대다가 이제 조금 살아났습니다.
일요일에 자전거 타고 와서 점심까지 잘 먹고 갑자기 체한 거 같더니 백초 시럽과 까스활명수를 먹어도 안 내려가요.
결국 저녁에 앓아누웠다 장염이나 위염도 비슷한 증상이란걸 생각해내고 집에 있던 위염약을 먹었더니 소화가 되기 시작해요.
여전히 컨디션은 바닥이어서 월요일에 병원가니 장에 탈이난거 같다면서 요즘에 장염으로 많이 온데요.
그렇게 하루를 더 골골거리고 운동해야 회복이 빠르겠다 싶어서 수영다녀왔습니다.
여기서 잠깐! 장염증상
세균성 장염은 심한 복통을 보이고 대변에 잠혈이나 백혈구가 더 자주 나타나는 반면 바이러스성 장염의 주 증상은 수성 설사와 오심, 구토 같은 상복부 증상이 두드러지며 그 외에 복통, 열, 두통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장염과 식중독 (가톨릭중앙의료원 건강칼럼, 서울성모병원)
아픈 동안 근육을 안 썼으니 천천히 자유형으로 몸을 풀어봅니다.
관절들은 잘 붙어있는지, 근육들은 각자 위치에서 힘을 내고 있는지, 스트림 라인은 괜찮은지 등등 천천히 600m정도 돌면서 몸에 열을 냈어요.
3분 정도 쉬면서 다른 사람들 수영하는거 감상합니다.
다시 자유형 평영을 섞어가며 처음보다는 힘을 줘가며 500m정도 돌아봅니다.
처음보다 더 익숙해지고 근육도 잊어버린 걸 찾아가나 봅니다.
배영까지 섞어가며 발도 동동거리며 500m정도 더 하고 너무 무리하면 안 되니까 그만 나왔습니다.
그른데 이노무 가민이 연동이 안되네요.
가끔 자동으로 연동이 안되면 블루투스를 끊어다 연결하면 알아서 잡더니 이번에는 그것도 안돼요.
초기화하고 다시 연결하니 됩니다. 그런데 오늘 수영한 건 날아갔네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코디만 올리고 갑니다~
여러분 아프지 마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